대한대소식

행사&모집공지

2023-11-30
2023-9차 대학 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539

건강한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대구한의대학교에서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전문인력을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합니다.

 

20231130

 

대구한의대학교 총장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 채용분야 및 인원

구분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임용일자

비고

계약직

전산

(대학 홈페이지관리)

1

대학 홈페이지 관리

2024.01.01

교비

일반행정

1

대학 행정업무

. 지원자격

1) 공통사항

구 분

지원자격

자격 공통

국가공무원법제33(결격사유)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서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국가유공자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에 의거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장애인고용촉진및직업재활법에 따라 장애인 우대

지역연령성별 : 제한 없음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조교경력제외)

구분

채용분야

채용

인원

지원 자격 및 우대

비고

계약직

전산

(대학 홈페이지관리)

1

우대사항

- 컴퓨터 그래픽스(포토샵, 일러스트등) 유경험자

- 대학 홈페이지 운영관리 유경험자

교비

일반행정

1

우대사항

-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지원자격 및 우대(경력)사항에 조교경력은 제외됨

일반행정 분야는 야간 및 주말근무 가능자(평일 대체휴일 시행)

전산(대학 홈페이지관리)분야 유경력자의 경우 경력기술서(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에서 다운로드)를 입사지 원시 반드시 첨부

2. 전형방법

전형방법

1) 1차 전형 : 서류심사
2) 2차 전형 : 면 접 (1차 서류심사 합격자 중 2차 전형 대상자에 한함)

 

3. 계약기간 및 근로조건

구분

채용분야

계약기간

비고

계약직

전산

(대학 홈페이지관리)

2024.01.01.~

2024.12.31.

계약직 1년 근무후

평가를 통하여 재임용 가능

일반행정

계약직은 본교 규정에 의거 1년이상 근무한 자를 대상으로 필요시 별도의 제한경쟁채용을 통하여 정규직 전환 가능

 

보수수준 : 별도 책정

 

4. 전형일정

응시원서 접수기간

1차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면접시험

합격자 발표

일시

장소

2023.12.01.()

~ 2023.12.11.() 17:00

2023.12.13.()

2023.12.19.()

14:00

지정장소

2023.12.26.()

별도통지

상기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면접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별도 통보예정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의 합격여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함

 

5. 응시원서 접수(인터넷접수만 가능)

 응시원서 접수: 본교 홈페이지(https://www.dhu.ac.kr/)(온라인 입사지원)

접수기간 : 2023.12.01.() ~ 12.11.() 17:00


  

 

  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한 마감일 1-2일전에 미리 접수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응시자 제출서류(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전형 당일에 아래서류를 제출)

(공통사항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는 입사지원시 스캔하여 첨부요망)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원본 각 1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

· 학사편입한 지원자는 편입전 대학의 졸업증명서 제출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원본 1

  · 평균평점 및 백분율 점수 모두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포함

  ·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 대학원 성적 모두 제출

경력증명서 근무처별 원본 각 1

  · 자격요건을 충족하고 근무처별 담당업무가 명시되어야 함

  · 해당기관의 관인 날인

업무관련 자격증(면허증) 사본(원본 지참)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1차전형 합격후 합격자 조회 화면에서 확인 가능)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복지카드등)증명서(해당자) 1

주민등록초본 1(남자의 경우는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 주민번호 전체 나오도록 발급)

  제출서류는 번호순서로 정렬하시고 스테플러는 사용금지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의 경우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첨부하여 사실공증 제출

전산(대학 홈페이지 관리)분야 유경력자의 경우 경력기술서(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에서 다운로드)를 입사 지원시 반드시 첨부

 

7. 응시자 유의사항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철저히 검토한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채용 내정 후 채용신체검사가 시행되며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이 취소됩니다.

임용예정일이 촉박하오니 미리 개인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때에는 합격 결정 후에도 합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지원자가 없을 경우 포함)에는 재공고를 실시합니다.(재공고 후에도 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에는 예외로 함)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형단계별 합격자 및 세부 안내는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최종합격자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월내에 임용포기, 임용결격사유, 임용 후 퇴사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 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채용분야의 지원자가 없거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타 채용분야에서 추가로 채용할 수 있다

대학사정에 의해 타부서로 발령될 수도 있습니다.

 

8. 채용서류 반환 안내 : 붙임 참조

 

9. 기타 문의사항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행정처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

대구한의대학교 행정처 총무팀 (053-819-1052~4)

[38610] 경상북도 경산시 한의대로 1 대구한의대학교 총무팀

2023. 11. 30.

 

대구한의대학교

  • 담당부서디지털정보팀
  • 최종수정일2022.10.19